2024-03-29 22:50 (금)
젬알토, VMware Cloud on AWS에 데이터 보안 솔루션 공급
상태바
젬알토, VMware Cloud on AWS에 데이터 보안 솔루션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29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 전략 위해 데이터 사용 여부 관계 없이 보안성 제공

젬알토의 SafeNet 데이터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을 VMware Cloud on AWS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게 됐다.

VMware Cloud on AWS는 VM웨어의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소프트웨어와 AWS(아마존웹서비스)의 엘라스틱, 베어메탈 인프라를 결합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에게 지속적인 운영 모델과 애플리케이션 모빌리티를 제공한다.

젬알토의 SafeNet 솔루션은 VMware Cloud on AWS 고객들이 클라이언트 사이드 암호화, 그리고 중앙화된 키 관리, 토큰화 방식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데이터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감사, 정책 집행 및 적용 등 보안 관련 운영을 간소화하는 효과가 있다.

VMware Cloud on AWS 기술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이 검증된 솔루션을 공용, 사설 클라우드 상에서 원활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한다. VM웨어는 파트너사들이 VMware Cloud on AWS를 위한 변환 솔루션이 필요 없도록 도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파트너사 솔루션이 VMware vSphere(R)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작동할 경우 VMware Cloud on AWS를 손쉽게 지원할 수 있다. VM웨어 기술 파트너사들은 네이티브 VMware Cloud on AWS 서비스를 보완, 확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VM웨어 클라우드 플랫폼 사업부의 마크 로마이어(Mark Lohmeyer) 상품팀장은 “VMware Cloud on AWS는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활하게 통합한다. 이를 통해 AWS에서 구동되는 VM웨어의 SDDC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라며 “SafeNet KeySecure과 같은 솔루션과 커넥터는 IT부서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운영 지속성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양사는 네이티브 VMware Cloud on AWS 기능을 확장하고 고객들이 솔루션 선택에 있어 유연성을 확보해 비즈니스 가치를 높일 수 있게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