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25 (토)
토마토시스템, 파고다아카데미에 사용자인증 솔루션 구축 완료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파고다아카데미에 사용자인증 솔루션 구축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29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 로그인 서비스 실시로 편의성 향상

토마토시스템(대표이사 이상돈)은 파고다 아카데미에 사용자인증 솔루션 ‘엑스사인온(eXSignOn)’을 공급,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토마토시스템의 SSO솔루션 ‘엑스사인온’은 SAML기반의 표준 솔루션으로 타사 대비 3배 이상의 기간 단축, 비용절감 및 운영효율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고다 아카데미는 이번 사업을 통해 운영중인 다수의 웹사이트의 가입, 인증을 통합해 하나의 아이디와 한번의 인증으로 중복 회원가입의 불편함 없이 편리하고 안전한 로그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계정과 연계한 간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며, 신규 회원가입의 경우 번거로운 절차 없이 SNS계정만으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고다아카데미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으로 정보유출 사고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정보보호 등 보안 요소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안전성과 신뢰도가 높은 SSO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라며 “관리의 효율성 등 업무환경 개선에도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