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30 (목)
SAP RDS 로드쇼…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방안 공개
상태바
SAP RDS 로드쇼…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방안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2.06.04 2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 오후 1시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룸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6월 12일(화) 오후 1시부터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룸에서 SAP RDS(Rapid Deployment Solution)를 소개하는 ‘SAP RDS 로드쇼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상반기 서울 및 대구에서 진행되며 하반기에도 여러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에서 SAP는 고객의 기업 운영 성과를 단기간에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방법인 SAP RDS를 소개한다. SAP RDS 패키지는 SAP의 새로운 혁신 솔루션을 제시해 명확한 성공사례를 보장하는 방법론이자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표준 방식이다. SAP RDS는 일반적 방식의 프로젝트와 비교해 구축 기간과 투입 인력을 약 40% 줄여준다. 
 
행사에서 SAP는 △마켓 3.0 시대의 스마트 IT 기반 경영 혁신 △신속한 가치 제공: SAP RDS △성장하는 기업을 위한 SAP ERP RDS △전사 영업 계획/실적 관리와 편리한 영업 활동을 위한 SAP CRM RDS를 설명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SAP로부터 RDS 공식 인증을 받은 파트너사의 솔루션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식 인증 파트너사는 iSPRINT, BSG, ASPN, 웅진홀딩스이다.
 
iSPRINT, ASPN, 웅진홀딩스는 성장하는 기업을 위한 ERP RDS에 대해 인증을 완료했다. BSG는 공급사와의 효율적인 구매/조달 협업과 향상된 의사결정 및 관리절차를 제공하는 SAP BPP RDS, 그리고 사용자인터페이스(UI) 템플릿을 제공해 플러그앤플레이(Plug & Play) 방식으로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하는 기준정보 관리 솔루션 SAP MDG RDS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웅진홀딩스와 이룩디앤시의 경우 별도의 발표세션을 통해 각각 △모바일 환경안전관리: SAP 모바일 EHS RDS △100배 빠른 SAP 원가분석: HANA CO-PA RDS를 소개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기업용 시스템 구축의 새로운 공법은 먼저 베스트프랙티스가 내재된 표준 앱을 적용, 두세 달 안에 경제적 효과를 내는 것이다. 그런 후에도 추가 개발이 필요할 경우 표준 플랫폼 위에서 개발을 허용하면 된다. 한국에서도 SAP RDS를 통해 신공법이 확산되면 1년씩 걸리던 대규모 개발 관행에서 벗어나 세계적인 경쟁력을 지닌 기업용 앱을 신속하고 저렴하게 갖출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SAP RDS 로드쇼 서울의 행사 등록 및 문의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 등록: www.sapforum.co.kr/2012/RDS_Roadshow/invitation.html
-문의: 080-219-2400 / info.korea@sap.com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