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55 (목)
남성건강식품 맨즈기어 골드마스터, 제 37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후원
상태바
남성건강식품 맨즈기어 골드마스터, 제 37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후원
  • 홍채희기자
  • 승인 2017.08.29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알앤씨바이오의 남성건강식품 맨즈기어 골드마스터가 제 37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후원에 나섰다.

알앤씨바이오(대표 리차드 김)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업으로 맨즈기어 골드마스터, 우먼기어, 닥터코키아시어버터, 아기화장품, 네버마인드 등을 개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기업이다.

또 알앤씨바이오가 개발한 ‘맨즈기어 골드마스터’는 발효홍삼, 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비타민A-B1-B2-D-E, 밀크씨슬, 루테인 등 다양한 기능성원료가 포함된 남성건강기능식품으로 혈행개선과 항산화, 피로회복, 뼈건강에 도움을 줘 많은 남성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알앤씨바이오는 출시 예정인 ‘맨즈기어 골드마스터’ 교환권을 배포하는 한편, 리차드 김 대표가 직접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의 촬영감독 김기태 씨에게 촬영감독상 금상을 시상하며 영예로운 자리를 빛냈다.

맨즈기어 골드마스터를 개발한 알앤씨바이오의 리차드 김 대표는 “이런 영예로운 자리에 직접 수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의 후원을 통해 앞으로도 영화인들이 더욱 즐거운 영화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 이와 더불어서 전세계인의 건강을 최전선을 지키는 첨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자신의 소감과 함께 포부를 전했다.

한편, 황금촬영상은 촬영감독 협회의 회원들이 상호 간의 창의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영상매체를 이용한 첨단 영상으로 세계 경쟁력을 높이자는 취지로 만든 시상식으로 올해 37번째를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