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0 (목)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문서관리 서비스에 주력
상태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문서관리 서비스에 주력
  • 길민권
  • 승인 2012.06.04 2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기업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 사장 김광욱)는 “제1회 아시안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2년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제1회 아시안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홍콩, 타이완, 인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모든 지사의 사장단 및 주요 파트너들과 딜러, 채널사들이 함께 초청되어,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Best of the Best’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상의 파트너십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는데, 특히 현재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에서 주력하고 있는 “문서관리 서비스(MDS; Managed Document Services)”에 대한 로드맵을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소개하였다. 이 밖에,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등을 수여하였으며, 무엇보다 하나의 목표 아래 서로 다른 곳에 포진해 있는 파트너들과 함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김광욱 사장은 “한국에서도 올해를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아시안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 또한 그룹 차원에서도 전략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