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5 (금)
오라클자바교육센터, 실업자국비와 훈련장려금 지원 등 취업연계교육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오라클자바교육센터, 실업자국비와 훈련장려금 지원 등 취업연계교육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2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jpg

계속되는 실업난 속에서 청년들의 고심은 점점 깊어지고 있다. 특히 4년제 대학을 재학 중인 청년들의 경우 졸업유예를 신청하면서까지 일자리를 찾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스펙주식회사 부설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기존 재직자 실무교육에서 확대하여 실업자국비지원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 교육의 경우 국비지원을 통한 무료교육과 훈련장려금 지원, 취업지원 등 오라클자바교육센터의 독자적 취업연계시스템을 통한 취업연계 등의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오라클자바교육센터 김창수 대표는 “현재 IT업종의 회사를 운영하면서 더 많은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뇌리에 박혀있었다”라며 “이러한 생각을 실제로 옮겨보고자 이번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고 취업준비생 및 IT업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국비지원을 통한 취업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오라클자바교육센터의 교육과정 및 이벤트를 통해 미래를 준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실제 업무현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용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자바(JAVA) & 오라클(Oracle)developer 과정과 최근 4차산업혁명의 가장 큰 이슈이자 미래유망직군으로 손꼽히는 빅데이터(Bigdata), 머신러닝, 딥러닝, 블록체인 등을 핵심주제로 선정하여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 취업준비생이 취업에 있어 큰 혜택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국비지원 및 훈련장려금, 우수학생 케어 시스템, 실제 SI 개발회사임원진의 모의면접 등 취업지원 시스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훈련생이 혜택을 받기를 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