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13:30 (화)
탈레스,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탈레스,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23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암호화와 정교한 접근 제어, 지능형 감사 및 강력한 키 관리

탈레스가 멀티-클라우드 환경 내 편리한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강화된 탈레스 포트폴리오는 고성능 암호화와 정교한 접근 제어, 지능형 감사 및 강력한 키 관리로 고객에게 멀티-클라우드내 더 향상된 보안, 신뢰성 및 제어를 제공한다. 또한, 탈레스는 대부분의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안 문제를 위해 클라우드 환경과 데이터 보안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IDC에 따르면, IT 조직의 약 80%가 현재 멀티-클라우드를 사용하거나 향후 12개월 내에 사용할 예정이다. 멀티-클라우드 내 데이터 보안은 규제를 준수하고자 하는 조직에서는 더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에 대한 책임공유모델에 기반하여 자사의 데이터 관리능력을 증명해야 하기 때문이다.

중앙화된 FIPS 140-2 인증 키와 정책 관리로 향상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DSM)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AWS 사용자들은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의 최신 DSM은 보메트릭 암호화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과 컨테이너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암호화된 데이터 변환 및 키 재 입력시의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의 워크로드가 데이터를 토큰화하고 간단한 REST API 콜을 통해 동적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터 갤빈(Peter Galvin) 탈레스 e-시큐리티 전략 부사장은 “결국 멀티-클라우드 환경으로 운영되는 조직들은 포괄적인 데이터 보안과 다양한 환경에서의 암호화 키 관리가 가능한 지속적인 통합 솔루션에서 가장 큰 이점을 얻을 것이다”라며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과 키 관리는 기업이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해야 할 책임을 지켜주는 동시에 사고 발생시 클라우드 공급자의 단독 책임이 되지 않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