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06:50 (일)
월드창호 ‘샤시연구소’, 위안부 할머님들 돕는 희움팔찌 증정이벤트 실시
상태바
월드창호 ‘샤시연구소’, 위안부 할머님들 돕는 희움팔찌 증정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8.23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영화 ‘군함도’ 개봉 후 역사의식의 대한 재고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기업들도 이러한 역사의식의 확립을 위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월드창호의 ‘샤시연구소’에서 위안부 할머니를 돕는 의식팔찌인 희움팔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월드창호(대표 권웅희)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샤시연구소’는 인터넷과 어플로 간단하게 샤시의 견적을 받아본 후 제작과 시공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시스템을 구축한 월드창호의 권웅희 대표는 “샤시견적을 의뢰하는 분들에게 좀 더 우리의 아픈 역사에 대해 함께 관심을 가지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샤시제작공장에서 직접 샤시의 제작과 시공을 진행하고 있어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샤시를 제공할수 있어 10%-20% 이상 저렴하게 샤시의 공급이 가능하며 최근에 월드창호 ‘샤시연구소’의 누적견적 금액 160억 돌파이벤트로 위안부 할머니를 돕는 의식팔찌인 희움팔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하여 8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창호 ‘샤시연구소’의 위안부 할머님들을 돕는 희움팔찌 캠페인은 게시판을 통해 견적을 의뢰하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시연구소’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