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7:41 (일)
F5 네트웍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웹방화벽 분야 리더로 선정
상태바
F5 네트웍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웹방화벽 분야 리더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17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웹방화벽 서비스, 행동기반 이상 탐지 부분에서의 진보 인정받아

0817-4.jpg
F5네트웍스(지사장 조원균)는 최근 발행된 웹방화벽(WAF)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F5 네트웍스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웹방화벽 부문에서 실행 능력에 대해 최고의 평가를 받아왔다. 2017년 보고서에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웹방화벽 서비스 및 행동기반 이상 탐지(behavior-based anomaly detections)부분에서의 진보를 인정받아 비전 완성도 역시 높게 평가되어 리더로 선정됐다.

F5네트웍스의 수석 부사장인 벤 깁슨(Ben Gibson)은 “최근 클라우드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신뢰받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라며 “실버라인 웹방화벽을 통한 관리형 서비스, 실버라인 웹방화벽 익스프레스를 통한 신속하고 설치가 용이한 셀프 서비스 포털, 그리고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같은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원터치 구축 서비스가 그것”이라며 “F5네트웍스가 웹방화벽 부문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이 온프레미스 환경 및 증가하고 있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를 위해 F5 네트웍스의 웹방화벽 솔루션을 신뢰한 결과”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