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5 (금)
냉장고에서 유통판매되는 요거트페이스, 마스크 제품 8종 출시
상태바
냉장고에서 유통판매되는 요거트페이스, 마스크 제품 8종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11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냉장고에서 유통 판매되는 요거트페이스
▲ 냉장고에서 유통 판매되는 요거트페이스

냉장고에서 유통, 판매되는 화장품 브랜드가 론칭을 알렸다. 요즘 화제인 ‘푸드메틱’ 브랜드 ‘요거트페이스’가 첫 출발을 알리며, 8종의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천연 원료를 사용한 만큼 최상의 효과를 주기 위해 5~25도를 유지하는 냉장 유통 시스템을 통해 유통되며, ‘요거트페이스’ 제품은 특별 제작된 전용 냉장고에서 판매된다.

‘요거트페이스’의 기본 베이스 원료인 요거트는 국내 유기농 우유 1위인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유기농 발효유를 그대로 사용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국내 친환경 브랜드로 유기농 인증과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요거트 베이스에 깨끗한 환경에서 얻은 아사이베리, 오렌지, 녹차, 인삼과 꿀 등 슈퍼 푸드로 만든 ‘요거트 페이스’의 첫 출시 화장품은 워시오프와 시트마스크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슈퍼푸드의 풍부한 영양과 기능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와 탄력을 더해 다양한 피부 문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요거트는 몸에 유익한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세균,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피부에 닿으면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 공급 역할을 해 박테리아의 활동을 차단하며 피부 디톡스를 돕는다.

‘요거트페이스’의 워시오프 타입인 마스크팩(70ml, 3회 사용분)은 개당 8,500원, 시트마스크(27ml)가 개당 3,500원으로 8월 11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 신촌점, 목동점, 미아점, 중동점, 판교점 6개점과 가든파이브 및 아산병원 입점으로 총 8개 장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