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30 (금)
라드웨어 Alteon VA, ‘VM웨어 레디’ 인증 획득
상태바
라드웨어 Alteon VA, ‘VM웨어 레디’ 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1.07.11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및 보안 전문기업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최근 자사의 소프트웨어 기반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제품인 알테온 VA (Alteon VA™) 솔루션이 VM웨어 인증(VMware Ready™)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알테온 VA는 VM웨어의 정밀 평가 및 테스팅 과정을 거쳐 VM웨어 인증 제품 리스트에 추가됐다. 라드웨어 알테온 VA는 광범위한 VM웨어의 테스트를 통과, 알테온 VA가 VM웨어의 기술을 최대로 활용하며, 실제 고객 환경 구축시 완벽한 호환성이 보장됨을 입증했다.
 
셰릴 세이지(Sheryl Sage) VM웨어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담당이사는 “라드웨어의 알테온 VA가 VM웨어의 정교한 테스팅과 상호호환성 기준을 통과해 VM웨어 레디 인증을 받고, 실제 구축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VM웨어와 함께 알테온 VA를 사용하는 기업 및 클라우드 제공업체들은 이제 서비스 민첩성, 워크플로우 자동화 등 ADC의 완벽한 성능 및 비즈니스 혜택을 통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과 가상화 데이터 센터에서 최대의 효율성을 얻을 수 있게 됐다.”며, “국내 ADC 시장의 표준으로 자리잡은 알테온 솔루션은 VM웨어 데이터센터 가상화 환경에 완전히 통합되어 고객들에게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가속 및 로드밸런싱 기능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VM웨어 레디 (VMware Ready) 프로그램은 파트너 제품의 검증을 위한 공동 브랜드 프로그램이며 VM웨어 TAP(Technology Alliance Partner)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 중 하나다. 전세계 1,800개사 회원이 참여한 이 프로그램에서 VM웨어 TAP프로그램은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포괄적인 기술 및 마케팅 서비스, 지원, 도구 및 전문 지식 등을 제공,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2월 출시된 알테온 VA는 VM웨어 서버 가상화 환경에서 가상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 ADC 제품으로 기존 알테온 제품군이 제공하는 로컬 및 글로벌 서버 로드밸런싱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압축, 가속 등 L7 기능도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호스팅 사업자, 대기업 데이터센터 및 서버 가상화를 도입한 중소기업까지 폭넓게 적용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변화에 따라 서버 가상화 인프라에 신속하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음은 물론, 단계별로 확장 가능한 온디맨드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과투자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