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5 (금)
뉴타닉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OS 출시
상태바
뉴타닉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OS 출시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8.07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706131131268.jpg

사진 출처 : 위키미디어

뉴타닉스(Nutanix)는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가 Nutanix Calm의 새로운 멀티 클라우드 기능인 Nutanix Xi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풀 소프트웨어 스택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NEXT 컨퍼런스 2017에서 발표된 이 신제품은 고객이 다중 클라우드 배치를 통해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IBM, 델 EMC, 레노버, 시스코 및 HPE의 플랫폼을 갖춘 온 프레미스(on-premise)를 포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WS,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통해, 혹은 자체적으로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로 제공되는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는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 폼 팩터 및 타사 공급 업체를 지원하며 통합 관리 기능을 갖춘 단일 소프트웨어 패브릭이 모든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실행되도록 한다.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는 뉴타닉스 브랜드의 어플라이언스, 델 EMC 및 레노버의 OEM 제품, 파트너 IBM의 시스템, 시스코 및 HPE 플랫폼의 유연한 서브 스크립션 및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 계약(ELA)을 아우른다.

IT 리더들은 이 서비스를 소비하기 위해 뉴타닉스 소프트웨어를 Xi 클라우드 서비르를 통해 기본 클라우드 제공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Xi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고객이 뉴타닉스 인프라를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기본 확장 기능으로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최초로 제공되는 Xi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뉴타닉스 고객은 단 몇 분만에 완벽한 클라우드 기반 DR 서비스를 설정, 관리 및 테스트할 수 있다.

동일한 프리즘 관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뉴타닉스 고객은 기존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이것은 사용자의 일상적인 IT 운영 방식이다.

뉴타닉스는 전 세계적으로 Xi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클라우드 제공 업체와 협력하며 여러 산업 및 사용 사례를 관리하는 데이터 출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운영하려면 클라우드 환경과 관계없이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정의, 인스턴스화 및 확장할 수 있어야 한다.

뉴타닉스 캄은 기본 인프라에서 응용 프로그램 환경을 추상화하고 올바른 작업 부하에 적합한 클라우드를 권장하면서 클라우드 운영을 조화롭게 만든다.

뉴타닉스 캄을 사용하면 사용하기 쉬운 청사진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정의할 수 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 프로비저닝, 관리 및 확장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에는 조직 전체에서 응용 프로그램 디자인을 공유할 수 있는 강력한 통합 마켓플레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생산까지의 속도가 빨라진다.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는 시스코 및 HPE의 인기있는 플랫폼을 위한 소프트웨어 전용 서비스로 제공된다.

뉴타닉스 캄은 2017년 4사분기에 판매될 예정이다. 뉴타닉스 Xi 클라우드 재난 복구 서비스는 2018년 1사분기 초반에 제공될 전망이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