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50 (수)
여름철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픽싱 솔루션, 에이프릴스킨 '픽싱 메이크업 픽서' 출시
상태바
여름철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픽싱 솔루션, 에이프릴스킨 '픽싱 메이크업 픽서'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8.02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905_0.jpg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싱 메이크업 픽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픽싱 메이크업 픽서’는 여름철에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준다. 시간이 지나도 금방 화장한 듯 번짐과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여 얇은 픽싱 막으로 화장을 고정시켜 준다.

또한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번들거림이 없는 산뜻한 텍스처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여름철에 피지와 유분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금방 무너져서 고민이신 분,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픽서는 부담스러우신 분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영플라자, 롯데 엘큐브,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츠, AK태그온뷰티 분당점, 신세계 강남점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 올리브영에서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프릴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