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20 (금)
“알뜰하게 휴가 즐기기”, 삼성폰 개통 시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제공 프로모션 이벤트
상태바
“알뜰하게 휴가 즐기기”, 삼성폰 개통 시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제공 프로모션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8.02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412_0.jpg

여름 휴가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시원한 여름 휴가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롯데월드는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한 선택지이다. 이에 롯데월드는 삼성폰 개통 시 롯데월드 연간회원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롯데월드 프로모션은 이동통신 전문 킴앤제이(대표자 진동환)와의 제휴행사로 롯데월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 폰과 달리 롯데월드 폰은 롯데월드에서 제공하는 롯데월드 배경화면 및 어플리케이션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삭제 및 변경은 프로모션 상담센터에서 해결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2017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월드 폰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에게 롯데월드측은 “비싼 요금제를 강요하거나 부가서비스 이용을 의무적으로 할 필요가 없다”며 “최고의 통신서비스와 상품혜택을 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그동안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삼성폰 구매에 대해 관심이 있었다면 롯데월드 8월 이벤트가 좋은 기회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19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그린 1매뿐 아니라 4000mAh 템플러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스틸아머 방탄필름이 제공되며 통신사 이동 고객에게는 14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어린이 그린 1매가 추가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롯데월드폰은 접수 후 개통까지 3-5일 정도 소요되며 개통 14일 후 발송되는 개통완료 문자 수령 시 롯데월드 연간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월드 8월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월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