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0 (금)
2명 중 1명이 곱슬머리…샴푸만으로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은
상태바
2명 중 1명이 곱슬머리…샴푸만으로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02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409_0.jpg

우리나라 국민 53%가 곱슬머리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곱슬머리는 유전적으로 우성이라 유전되기 쉽다. 태어날 때는 곱슬머리가 아니었던 사람도 호르몬 변화나 환경적 요인으로 곱슬머리가 될 수 있다.

문제는 곱슬머리는 어떻게 해도 깔끔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미용실을 찾아 볼륨매직을 하거나 머리 영양을 주더라도 그때뿐이다. 열을 가하고 화학성분을 가미하는 볼륨매직은 머릿결 손상을 피할 수 없다. 게다가 가격도 만만치 않다.

결정적으로 머리는 계속해서 자라난다. 볼륨매직을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곱슬머리가 나온다. 뿌리 쪽은 곱슬머리, 아랫쪽은 생머리. 세상 이보다 이상한 헤어스타일은 없다.

특히 곱슬머리를 가진 남성들의 고충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여성의 경우 파마를 하거나 머리를 묶어도 되지만, 대게 짧은 머리를 하고 있는 남성들은 부스스하고 정돈되지 않은 악성 곱슬머리가 그대로 방치되어 있으면 보는 이로 하여금 단정하지 않은 인상을 심어주기 마련이다.

두피, 모발, 고민별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헤어 브랜드 ‘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에서는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샴푸 포맨'을 통해 곱슬머리로 고민 중인 남성들의 머릿결을 차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은 곱슬머리 전용 샴푸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볼륨매직을 한 것처럼 차분한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냄새, 자극,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한 남자 헤어스타일 관리가 가능하다.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맨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샴푸를 할 수 있다. 실크 단백질과 저분자 밀 단백질이 손상된 머리 영양을 공급해 장기적인 모발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한, 샴푸 후 트리트먼트의 머리 영양 흡수도 도와줘 모발 속까지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상쾌한 세정감을 주는 멘톨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과 상쾌함을 부여해 많은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기름진 두피, 비듬 등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을 제시하는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샴푸 포맨'의 제품정보 및 구입에 대한 문의는 헤머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