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5 (금)
감기, 만성피로로 인한 면역력 저하, 남녀노소 건강 간식 홍삼부터 챙겨드세요!
상태바
감기, 만성피로로 인한 면역력 저하, 남녀노소 건강 간식 홍삼부터 챙겨드세요!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02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요즘같이 습하고 무더운 날씨, 차가운 에어컨 바람에 냉방병으로 인한 독감이나 감기에 걸린 환자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독감 예방 및 치료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예방주사를 맞는 것 외에 평소 지속적인 운동과 컨디션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또한 독감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몸에 활력을 불러 일으켜주는 건강한 식습관을 평소 길들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바쁜 현대사회에서는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 성인, 노인까지 나이에 관계없이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부족 그리고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질병을 얻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성인들은 만성 피로로 면역 기능이 저하돼있는 경우가 많아 평소 영양가가 많은 과일이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통해 면역력 개선 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어린이, 청소년, 출산 후 여성들의 만성피로를 회복시켜주는 보약 종류로는 홍삼 관련 제품이 가장 대표적이며 기력이 약해지는 시기인 노인들의 건강관리 식품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홍삼 제품은 농축 진액, 절편, 액기스, 차 등 여러 형태로 출시되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가격에 부담을 느낀 사람들은 직접 홍삼제조기를 구매하여 자택에서 홍삼을 섭취하기도 한다.

연령별, 성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인 홍삼정 365는 홍삼을 특수 효소 공법으로 가공하여 체내 흡수율을 크게 높인 100% 6년근 홍삼 농축액으로 면역력 증진, 만성피로,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류현진 선수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홍삼정 365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하며 하루 1포로 부작용 걱정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홍삼 10ml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진세노사이드 함량 15mg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슬림 스틱포 타입이다.

또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종류가 출시되어 있어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수요가 높다. 특히 홍삼정 365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만성피로 증상이 쉽게 나타나는 수험생, 직장인에게도 선호받고 있는 건강보조식품이다.

한편 ,평소 충분한 수면시간에 들지 못하거나 스트레스 및 바쁜 스케줄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었거나 몸에 유난히 피로가 느껴지는 만성피로를 느끼고 있다면 면역증진과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농축액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활기찬 생활을 해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