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5 (토)
라온시큐어, 무료 스마트폰 보안 앱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 출시
상태바
라온시큐어, 무료 스마트폰 보안 앱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01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런처’로 기존 백신과 차별적인 쉽고 편한 보안서비스 제공

라온시큐어(대표이사 이순형)는 무료 스마트폰 보안 앱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는 스마트폰 사용에 필수적인 ◇보안런처 ◇알 수 없는 출처 앱(APK파일) 안전성 검증 ◇스미싱 방지 ◇악성 앱 탐지 등 보안 기능 ◇메모리 최적화 ◇배터리 최적화 등 스마트폰 성능 최적화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보안런처’ 기능은 안전한 보안 환경이 필수적인 금융 앱이나 보호하고 싶은 앱을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와 별도로 제공되는 ‘보안런처’라는 안전한 폴더에 넣어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이 ‘보안런처’는 와이파이(Wi-Fi) 해킹이나 화면해킹 등의 보안 위협으로부터 앱을 보호해 스마트폰보안 위협을 제거하고 안전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이사는 “기업용 백신시장에서 1,000만 이용자로 성능 및 안정성을 검증 받은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B2C개인용 분야로 정보보호 서비스를 확대했다”라며 “향후 이용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해 전국민의 정보보호 수준을 높이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