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20 (수)
육아용품 전문기업 HMG코리아, 8월 18일부터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상태바
육아용품 전문기업 HMG코리아, 8월 18일부터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8.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육아용품 전문기업 HMG코리아는 8월 18일부터 4일간 킨텍스전시관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에그유모차, 예떼유모차,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 전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새롭게 런칭한 힙시트 브랜드 알마드마미아이베베는 지난 7월 첫 론칭을 했으며, 론칭을 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알마드마미아이베베는 시중에 출품된 힙시트 중 처음으로 특허받은 메모리폼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힙시트시트 EPP폼은 딱딱해서 장시간 사용시 골반과 배쪽의 통증이 유발되나 특허받은 메모리폼은 착용 시 배눌림이 없고 밀착감이 좋아 아이 무게에 대한 부담이 적다.

에그는 영국 하이앤드 유모차로 고급 유모차 중 처음으로 신라면세점에 입점되었으며, 연예인 산후조리원으로 알려진 헤리티지 및 힐튼 호텔에 진열, 판매되고 있는 유모차이다. 에그는 성장하는 아이 그리고 늘어나는 가족을 위해 사용환경에 따라 1인, 2인용으로 변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카시트 브랜드인 싸이벡스, 맥시코시, 레카로 등 다양한 바구니 카시트와도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독일 감성 예떼유모차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디럭스 유모차 조엘, 제레미를 구입하신 분들께 지미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를 드리는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2017년 8월 18일 금요일부터 21일 월요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4홀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이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