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07:05 (월)
F5, SPDY 프로토콜 지원 가능 ADO 솔루션 출시
상태바
F5, SPDY 프로토콜 지원 가능 ADO 솔루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5.15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스피디 게이트웨이로 사용자 경험 향상 및 간소화된 관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 전문기업 F5 네트웍스(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 자사의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제품군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최적화(이하 ADO)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F5는 사용자 경험 향상과 보안 강화를 위해 설계된 웹 프로토콜인 ‘스피디(SPDY)’[1]를 통합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ADC 벤더가 되었다. 또한 F5의 다이내믹 데이터센터 비전의 일환으로써 이번 발표를 통해, F5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 상에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최적화에 대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발표에는 ▲간소화된 고용량 이미지 콘텐츠 전송 ▲모바일 네트워크 지연 상태에서의 트래픽 우선 처리 ▲호스트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상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가시성 확보 등을 위한 새로운 프론트-엔드 최적화 기능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F5의 기술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데,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통제를 위한 전략적 포인트 확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를 제공해 최적화된 전송 가능 △인프라 교체에 따른 비용 절감 등이 포함된다.
 
F5 조원균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와 무수히 많은 모바일 장치 등 비즈니스 환경 변화 속에서 더욱 신속한 사용자 경험을 확보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F5의 새로운ADO 솔루션 출시에 따라, 기업들은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대한 막대한 비용 투자 없이 어떠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이라도 최적화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f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