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5 (금)
포티넷-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통합 위한 기술 제휴 맺어…
상태바
포티넷-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통합 위한 기술 제휴 맺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31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포티넷의 패브릭 레디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의 패브릭 레디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롭게 합류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통합을 위한 기술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기술 제휴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패브릭-레디 파트너 프로그램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이 여러 상호보완적인 솔루션과 원활히 통합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은 ‘보안 패브릭’과의 기술적 통합을 인증 받고 상호운용성을 위한 로드맵을 공유하며 포티넷과 시장 개척을 위한 공동 계획을 통해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양사의 기술 제휴 확대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인텔리전스를 공유하고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에서 자동화된 보호를 보장하는 통합 사이버 보안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월드와이드 엔터프라이즈 제품 및 사이버보안 그룹을 총괄하는 앤 존슨(Ann Johnson) 선임 부사장은 “커넥티드 기술은 기업에 막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며 위험을 완화시킨다. 그러나 모든 부분에 보안을 고려해야 한다. 포티넷의 기술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 통합하고 애저 보안 센터를 통해 높은 보안 위생을 보장함으로써 양사는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퍼스트’ 세계에서 최첨단 사이버보안을 통해 기업들을 보호하겠다는 공동의 약속을 이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보안은 온디멘드 리소스, 자동화된 정책,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에 대한 인프라 요구사항의 변화에 발맞춰 기업들을 적절히 지원해야 한다. 포티넷과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이동시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탄력성, 규모, 성능의 이점을 비즈니스 전략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하고 있다. 패브릭 레디 파트너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를 환영하며 양사는 글로벌 기업 고객들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자동화된 적응형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