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20 (일)
이투스, 에듀플레이어 PMP, 인강용태블릿, 전자사전 제품 구매자 대상 휴대용 선풍기 증정
상태바
이투스, 에듀플레이어 PMP, 인강용태블릿, 전자사전 제품 구매자 대상 휴대용 선풍기 증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28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플레이어 제품 왼쪽부터 에듀플D10 에듀딕7 에듀플D 시즌2
▲ 에듀플레이어 제품 왼쪽부터 에듀플D10 에듀딕7 에듀플D 시즌2

에듀플레이어는 이투스 홈페이지 학습기기에서 에듀플레이어 제품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하여 더위를 식혀줄 휴대용 USB 선풍기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인 2017년 8월 1일부터 2017년 8월 31일, 이투스 온라인쇼핑몰을 통하여 에듀플레이어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휴대용 USB 선풍기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USB 선풍기는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작게나마 공부하는 학생들의 더위를 식혀줄 수 있을 것 같아 선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벤트 당첨 확인은 2017년 9월 6일 수요일 이투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이투스에서 판매 중인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시즌2 및 D10 (태블릿), 에듀딕7 (전자사전) 제품은 모두 인터넷 강의를 PC를 통해 다운로드 또는 WIFI를 통한 실시간 다운로드 및 PMP방식(사이드로딩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Edu player’ 인강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여러 회사의 인강을 과목, 선생님에 따라 폴더 방식으로 관리해 쉽고 편리하게 보관 및 정리할 수 있고 특히 바쁜 수험생들이 더욱 빠르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인강 수강 시 최대 2배속 재생을 지원한다.

또한, 이투스의 인터넷 강의를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등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눈에 띈다. 기존 일부 태블릿이나 전자사전은 DRM 기능을 정식적으로 탑재하지 못해 인터넷 강의를 다운로드 하는데 있어 제한적인 사용에 불편사항이 많았지만, ‘에듀플D10’은 다운 받은 인터넷 강의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무선 인터넷 기능을 이용해 인터넷 강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인터넷 풀브라우징 및 멀티태스킹 기능 이용도 가능하다. 32GB 의 넉넉한 기본 용량으로 고화질 인터넷 강의를(500MB기준) 최대 40개(32GB 기준)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구글 마켓에서 다양한 유,무료 사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전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한편, 에듀플레이어는 전자사전 및 교육용 IT 기기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업체다. 태블릿 PMP, 전자사전 및 교육용 오디오와 전용 악세서리 등 초중고등학생과 유학생, 공시생의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학습용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공부하는 학생들의 다양한 환경과 조건을 최대한 조사하여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신제품도 새롭게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