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0 (목)
[IT일반] SAP 최대 행사 사파이어 나우 개막
상태바
[IT일반] SAP 최대 행사 사파이어 나우 개막
  • 길민권
  • 승인 2012.05.14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6일 美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진행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SAP 연례 최대 행사인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가 현지 시각으로 14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 2만여 명의 SAP 고객, 파트너, 사용자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하며 미국 SAP 사용자 그룹인 ASUG의 연례 컨퍼런스도 동시에 진행된다.
 
SAP 사파이어 나우는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최신 IT 기술을 소개하고 SAP 솔루션 및 산업별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세계적 규모의 연례 IT 컨퍼런스다. 혁신적인 인메모리 기술, 클라우드 컴퓨팅, 혁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SAP의 최신 기술과 제품 로드맵 등을 공개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2010년 SAP가 인수한 사이베이스 제품과 인메모리 플랫폼 SAP HANA가 집중 소개된다.
 
이번 행사에서 SAP는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및 테크놀로지 △모바일 △런베터(Run Better) 등 총 5개 캠퍼스를 운영, 기업 당면과제에 대한 구체적 대안을 제시한다. 특히 런베터 캠퍼스가 대폭 확장되어 각 산업군, 비즈니스 부문(LOB)에 대한 주요 정보 및 솔루션이 소개된다. 모든 캠퍼스에서는 사용자의 상황 및 기호에 따라 SAP 솔루션 및 서비스 혜택을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는 RDS(Rapid Deployment Solutiohttp://www.sap.com/koreans)가 공통 주제로 다루어진다.
 
SAP의 공동 CEO인 빌 맥더멋과 짐 하게만 스나베, SAP 공동 창업자겸 경영감독위원장 하소 플래트너, SAP 최고기술책임자 비샬 시카, 사이베이스의 창립자이자 SAP 이사회 의원인 라스 댈가드가 기조 연설을 담당한다. 모든 연설 및 프레젠테이션은 공식 웹 사이트, 페이스북, 유투브 등 13개 채널을 통해 온라인 시청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www.sapandasug.com)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국 SAP 사용자그룹 소셜 웹 사이트(http://www.ksug.co.kr)와 SAP 코리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apkorea)를 통해서도 행사 내용이 업데이트된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Tag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