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5 (금)
다양한 혜택으로 되돌려주는 온라인투어
상태바
다양한 혜택으로 되돌려주는 온라인투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25 1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제공 - 케티이미지
▲ 이미지 제공 - 케티이미지

국내 대표적인 여행 기업 중 하나인 온라인투어가 항공권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비회원예약서비스, 여행 빠른 검색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프로세스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해당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온라인투어가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및 2만 5천원 상당의 면세점 쿠폰, 최대 7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환전 환율우대 쿠폰과 데이터 로밍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드사별로 2~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SM면세점의 적립금∙할인쿠폰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2만5천원 선불카드∙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적립금 등 해외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는 면세점 쇼핑을 위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 KEB하나은행 환전 시 최대 70%까지 우대받을 수 있는 환율우대쿠폰과 함께 공항 내 각종 맛집, 카페, 쇼핑점의 할인쿠폰이 담긴 쿠폰북을 증정한다.

여행 로밍이나 교통편, 여행용품에서도 할인 혜택은 계속된다. 포켓 와이파이 10% 할인권과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 14% 할인, 트래블메이트 여행용품 5% 할인 등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더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이라면 누구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과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