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인도에 네트워크 거점 새롭게 구축
상태바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인도에 네트워크 거점 새롭게 구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25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증하는 온라인 트래픽, 대역폭 요구사항 원활히 충족

0725-5.jpg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는 사용자들의 전송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도에 3개의 네트워크 거점(PoP, Points of Presence)을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

인도 봄베이, 첸나이, 델리에 위치한 새로운 네트워크 거점은 급증하고 있는 온라인 트래픽 및 대역폭 요구사항을 더욱 원활히 충족시킬 수 있다.

운영 부문 선임 부사장인 댄 카니(Dan Carney)는 “영화, 음악, 스포츠는 인도의 13억 인구가 즐기고 있는 기본적인 디지털 콘텐츠이다. 인프라 향상과 더불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필수조건은 최고 품질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라임라이트는 이러한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시장에 제공할 것이다”라며 “라임라이트는 지난 12개월 동안 용량을 6배 이상 확장시켜 왔다. 우리는 정부의 민간 부문 투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채택 곡선이 현저하게 높아지고 성장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연결 끊김 현상, 다운로드 오류, 버퍼링, 픽실레이션(Pixilation)을 저하시키는데 라임라이트가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임라이트는 지난해 인도에서 용량을 650% 확장했으며 2017년 5월, 전년대비 300% 증가된 트래픽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네트워크 거점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면서 빠른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