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40 (금)
서지혜 바디케어 노하우, 수분 보습크림! 팔로우미8 공개
상태바
서지혜 바디케어 노하우, 수분 보습크림! 팔로우미8 공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2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25-a.jpg
갈수록 높아지는 기온과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이 생기기 쉬운 여름철, 바디로션부터 보습크림 등 건조함을 없애주는 바디케어 아이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디케어 아이템 중 최근 배우 서지혜가 사용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크림’이 화제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을 통해 본인의 바디케어 비법을 공개하면서 평소 바디로션 사용 후에 팔꿈치, 무릎, 발꿈치 등 좀 더 세심한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고보습 수분크림을 꿈치크림으로 활용해 덧발라주어 집중 보습관리를 한다고 언급했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세라마이드가 주 성분으로 이루어진 세라마이드크림으로 건성피부들에게 고보습크림으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피부 세포 사이사이 스며들어 건조함을 없애주며 수분감이 48시간 동안 지속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검증된 제품으로 전국 대학병원과 피부과에 활발히 유통되고 있다. 트러블 진정, 유수분밸런스 조절 기능이 있는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에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으로 아토피, 지루성피부염과 같은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고 있다.

현재 서지혜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소개된 ‘큐템 데일리 크림’은 방송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