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20 (화)
펜타시큐리티,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24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보안 비전 ‘선보안 후연결’ 선포

▲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석우 사장
▲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석우 사장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지난 7월 21일, 미래의 보안 비전 ‘선보안 후연결(Secure Frist, Then Connect)’을 선포하는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 1997년 창립된 이래로 Trust for an Open Society, 즉 신뢰할 수 있는 열린 사회를 목표로 기업을 위한 정보보안 솔루션 연구, 개발에 집중했다. 이를 통해 펜타시큐리티만의 독자적인 암호 기술을 기반으로 웹과 데이터 그리고 안전한 인증을 구현하는 제품을 출시해왔다.

또한 2011년부터 시작해 온 클라우드 보안 사업은 현재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웹방화벽 WAPPLES, 암호 플랫폼 D’Amo(디아모), 인증 플랫폼 ISign+ (아이사인플러스) 3가지 기업정보보안 요소를 모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카 보안 솔루션 AutoCrypt(아우토크립트)를 시작으로 공장, 에너지, 홈까지 총 4가지 영역에 대한 IoT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전문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시장의 리더로 자리잡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석우 사장은 “지난 20년 간 보안에 대한 인식과 비중은 비교할 수 없이 성장해 왔다. 이제 실생활에서도 없어서는 안될 만큼 그 위상이 높아졌다”라며 “연결과 공유라는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산업만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연결과 공유가 대중화되는 세상에서 ‘선보안 후연결’ 원칙을 구현하는 것이 펜타시큐리티의 역할이다. 이것이 지금 눈 앞에 다가온 IoT와 클라우드가 보편적 도구가 되는 사회를 보다 견고하게 발전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