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20:10 (화)
시큐아이닷컴, 차세대방화벽 일본 보안시장 공략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차세대방화벽 일본 보안시장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2.05.10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내 파트너사와의 판매계약 체결…IST 2012 전시회 참가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주식회사(대표 배호경 www.secui.com)는 일본파트너사와의 판매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IST 2012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일본 차세대방화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초기부터 글로벌형 제품을 표방한 시큐아이닷컴의 차세대방화벽 SECUI MF2(시큐아이 엠에프2) 시리즈가 본격적인 해외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시큐아이닷컴은 일본 판매용으로 개발된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을 통해 중소기업(SMB) 시장에 주력해왔으나, 이번에 출시하는 차세대방화벽은 국내에 출시한 제품과 라인업 그대로 해외에 중소형시장부터 대형시장까지 판매하는 본격적인 글로벌 벤더로의 행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지난 1일 시큐아이닷컴은 SECUI MF2시리즈로 일본 현지 2위의 보안관제서비스 기업인 브로드밴드 시큐리티사와 일본 보안서비스 시장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고, 9일에는 시큐아이닷컴 통합위협관리 솔루션의 일본 현지영업활동을 전담한 트라이포드웍스사와 SECUI MF2 시리즈의 현지 판매계약을 체결하며 영업활동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또한 일본 현지 내 첫 마케팅활동으로, 파트너사인 트라이포드웍스사와 함께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되는 IST 2012 전시회에서 SECUI MF2 6가지 라인업의 차세대방화벽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큐아이닷컴 배호경 대표이사는 “출시부터 글로벌시장을 목표로 한 SECUI MF2 시리즈를 일본시장에 선보이며, 현지 파트너를 늘리고, 소형부터 대형까지 전 시장에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명실상부한 차세대방화벽 분야 글로벌 벤더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