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35 (화)
지란지교소프트, 日정보보안 전시회 참가 신제품 공개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日정보보안 전시회 참가 신제품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2.05.10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보안 솔루션 ‘모바일키퍼’, ‘MobilePOD’ 공개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열리고 있는 정보보안 전시회 ‘IST(Information Security Expo) 2012’ 에 참가해 이미 일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제품들과 함께 새로운 제품들을 공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9회 째를 맞는 IST 2012는 유명 보안 기업들이 참가해 주력 정보보안 제품을 소개하고 최신 보안기술과 트랜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 해에도 약 11만 명 이상의 보안 책임 담당자들이 방문하기도 한 일본 및 아시아 지역 최대규모의 보안 전시회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미 2007년부터 6년째 이 전시회에 참가해 왔으며, 국내(한국) 스팸메일차단 솔루션 시장점유율 1위 ‘Spamsniper’ 와 일본 내 1,200여 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보안웹하드 ‘GIGAPOD’, 발신메일보안 솔루션 ‘MailSCREEN’ 을 전시한다. GIGAPOD은 지난해 일본 시장조사기관 ITR에서 조사한 일본 내 파일 전송 시장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한 지란지교소프트 일본 시장 내 주력제품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전시회에서 기존의 제품들과 함께 새로운 제품도 공개한다. 바로 모바일 보안 제품이다.
 
먼저, 이미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레퍼런스를 확보한 MDM 솔루션 모바일키퍼의 일본 버전을 공개하고 데모 버전을 시연한다.
 
모바일키퍼는 기업 내 모바일기기를 중앙에서 관리/통제 할 수 있는 모바일 단말기 보안 관리 솔루션이다.
 
일본은 MDM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만큼 많은 기업에서 찾고 있어, 글로벌 기업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업체 및 보안기업 등 경쟁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키퍼는 이미 국내에서 그룹사 및 금융권, 연구소 등 다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일본 시장에서의 선전이 기대된다.
 
모바일기기에서 GIGAPOD과 연동해 사내 PC나 서버에 있는 파일들을 모바일로 열람하거나, 다운로드, 메일발송이 가능한 MobilePOD(가칭) 도 공개한다. MobilePOD에서는 GIGAPOD 서버의 파일 링크생성, 서버로의 파일 업로드 등이 지원됨으로써 GIGAPOD과 모바일기기의 연동을 통해 더욱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IST 2012 참가를 통해 일본 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자사 제품들의 입지를 더욱 굳히고, 모바일 보안 제품들을 새롭게 소개함으로써 본격적으로 모바일 보안 시장의 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IST 2012는 일본 보안 시장에서의 기업과 제품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며 “일본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안착과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중요한 기회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