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4 17:05 (월)
엔시큐어, 상용 모바일 앱 취약점 무료 진단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엔시큐어, 상용 모바일 앱 취약점 무료 진단 이벤트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18 1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로이드로 각종 취약점 점검…전문 컨설턴트가 도출하는 수준의 점검 보고서 제공

en-1.jpg
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전문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가 라온시큐리티 자이로이드 총판 계약 1주년을 기념해 8월 말까지 상용 모바일 앱의 취약점 무료 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분야의 상용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앱 취약점 자동 점검 솔루션 자이로이드를 통해 각종 취약점을 점검해 전문 컨설턴트가 도출하는 수준의 점검 보고서를 제공한다.

자이로이드는 모바일 앱 취약점 자동점검 솔루션으로, 기존 컨설턴트가 수행 할 경우 최소 3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되는 앱 취약점 점검 시간을 단 15분으로 단축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앱에 대한 보안성 및 업무 생산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자이로이드를 설치한 컴퓨터에 점검하고자 하는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연결한 후 실시간 화면을 동기화해 리버스 분석, 실시간 데이터 조작, 로우 레벨 데이터 분석, 난독화 해제 등을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약 42가지의 취약점 항목을 점검하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다양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킨다.

자이로이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시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신청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