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5 (금)
펀패스코리아, 미플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상품 활용한 이벤트 기대
상태바
펀패스코리아, 미플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상품 활용한 이벤트 기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14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피트니스&뷰티 O2O서비스 펀패스코리아(FunPass Korea)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나이스브로(대표 고관호)는 질병없는 건강한 삶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기업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프로모션 등 포괄적인 업무 협력에도 합의했다. 이번 제휴로 한화제약 내의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펀패스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켜 나간다는 동일 목표를 가진 펀패스와의 MOU를 통해 운동, 다이어트, 건강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펀패스코리아 고관호 대표는 “펀패스를 통해 운동하고 아름다워지는 고객들에게 한화제약의 건강한 식품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한화제약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운동, 다이어트,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작년 10월 론칭한 펀패스코리아 앱은 위치기반을 통해 전국 10만개 이상의 운동, 레저, 뷰티 업체를 검색, 비교, 예약,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이어트, 뷰티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1회 이용권 혹은 정기권(1-6개월)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앱으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스케줄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펀패스와 제휴된 운동센터와 레저시설(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댄스,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펀패스코리아는 최근 하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아메리카요가, 스트라이크존, 탑홀스, 코마트레이드(샤오미 총판) 등의 다양한 회사와 MOU를 체결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게 운동하여 건강해질 수 있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