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06:30 (토)
포티넷, DDoS공격 방어…포티DDoS 출시
상태바
포티넷, DDoS공격 방어…포티DDoS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5.08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oS 공격에 대한 방어기능 갖춘 고성능 제품군 출시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엔터프라이즈, 웹호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한 포티DDoS(FortiDDoS)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포티DDoS 제품군은 오늘날 더욱 해롭고 복잡해진 ‘분산서비스거부(이하 DDoS, 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에 대해서 사전에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전용 제품으로써, 포티DDoS-100A, 포티DDoS-200A, 포티DDoS-300A가 포함 되어있다. 포티DDoS 제품 군들은 포티넷의 ASIC을 탑재 함으로써, 낮은 지연율과 함께 중요한 시스템, 서버, 애플리케이션 손상을 방지하여 디도스(DDoS)공격을 경감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DDoS 공격에 대한 실시간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과 자동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포티DDoS는 네트워크 가상화와 자동적이고 지속적인 트래픽 기준선설정(Baselining)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네트워크의 가상화는 다른 세그먼트로부터 하나의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대한 공격을 방지하기 때문에,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가상화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자동 트래픽 기준 모델은 포티DDoS 제품이 초기 네트워크 동작 모델을 구축하고 사실상 엔드-유저의 개입 없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간접 관리 비용 발생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포티넷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은 "오늘날의 DDoS 공격은 기업의 매출, 신뢰, 브랜드 가치의 손실과 더불어 법적 책임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다루어 져야 한다. 이에 네트워크 인프라 앞 단에 설치되는 포티DDoS 제품은 DDoS 공격에 대해 방어막 역할을 해 기업의 피해를 막아 준다”라며 “구축과 관리가 용이한 포티DDoS는 오늘날 위협 벡터를 인식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신속하게 보안 위협을 막기 위해 하드웨어 가속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