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5 (토)
CA, 펜타시스템과 서비스 어슈어런스 총판 계약
상태바
CA, 펜타시스템과 서비스 어슈어런스 총판 계약
  • 길민권
  • 승인 2012.05.08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ㆍ애플리케이션 통합 관제 시장 공략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대표 장종준 www.penta.co.kr)와 서비스 어슈어런스(Service Assurance)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87년부터 엔터프라이즈 IT솔루션을 도입해 국내 기업에 공급 및 시스템 구축 컨설팅을 선도해 온 IT 서비스 컨설팅 전문기업 펜타시스템은 CA 테크놀로지스와 공동으로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다양한 기술 및 경험을 공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어슈어런스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파트너 조인식에서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CA는 고객이 복잡한 IT 환경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위험을 줄이며 혁신을 가치 있게 활용하도록 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혁신(BSI) 방안을 최적화한다”고 밝혔다.
 
마이클 최 사장은 “서비스 어슈어런스는 한국 CA 테크놀로지스가 올해 전략적으로 집중하는 솔루션으로 IT 인프라 전체에 대한 통합된 서비스 관리와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 수준을 바탕으로 기업들은 중요 업무에 집중하고 고객이 경험하는 서비스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IT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등 서비스 어슈어런스 분야에서 핵심역량을 갖춘 펜타시스템과 협력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을 발굴하고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펜타시스템 장종준 사장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IT환경을 지원하는 CA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금융권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전략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 특히 통합 관제 시장을 공략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서비스 어슈어런스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비즈니스 서비스 혁신 모델을 구현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및 트랜잭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과 전체 인프라에 대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통합된 IT관리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의 성능에 대한 통합 관제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보장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비즈니스 서비스 혁신 접근방안은 고객이 비즈니스 니즈에 맞춰 새로운 기술과 클라우드를 최적화해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돕는다. IT 투자를 보호하고 향상된 효율성과 관리 기능을 통해 혁신을 위한 자원을 최적화한다. 정보, 접근, 계정을 보호해 데이터 유출, 부적절한 접근, 사기의 위험을 막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ca #펜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