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0 (금)
뉴타닉스-구글 클라우드, 통합형 클라우드 구축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뉴타닉스-구글 클라우드, 통합형 클라우드 구축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10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단순화시키기 위한 업계 혁신가들의 전략적 제휴

뉴타닉스(한국지사 대표 김종덕)가 구글 클라우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뉴타닉스 환경과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이하 GCP)를 결합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양사 고객이 구축 모델에 관계 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합형 퍼블릭 클라우드 상에 구축하고 관리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구글과 뉴타닉스는 사물인터넷(IoT) 분야에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실시간 엣지 인텔리전스와 코어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결합한 사용 케이스를 개발한다는 것이다. 고객들은 엣지 프로세스를 위한 텐서플로우(TensorFlow)를 설치, GCP 기반 IoT 애플리케이션에 뉴타닉스를 인텔리전스 엣지로 활용할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총괄 난 보든(Nan Boden)은 “뉴타닉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구글은 기업이 마주한 최대 기술 과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데에 한 걸음 나아갔다. 바로, 보안과 확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는 것”이라며 “뉴타닉스는 구글 클라우드가 풍성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업들의 혁신을 가속화시키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