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10 (목)
중국 주방가전업체 조영, 초고속 블렌더 G마켓 통해 이벤트 판매 진행 중
상태바
중국 주방가전업체 조영, 초고속 블렌더 G마켓 통해 이벤트 판매 진행 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07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전반기, 높은 시청률로 관심을 모았던 TV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배우 이서진씨가 블렌더를 이용해서 각종 과일 및 얼음 등을 넣고 블렌딩 하는 장면을 기억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이처럼 각종 쿡방 등에 소개가 되고 현대인의 집밥 식문화가 간편화되고 있다.

또한 각종 채소와 과일을 갈아 마셔 독소를 해독하는 ‘디톡스다이어트’ 등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정착되어 가는 가운데 소비자의 변화를 쫓아가기 위해 진화된 블렌더의 인가와 시장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그에 따라 국내외 가전업체들이 앞다투어 신규 모델을 출시하는 가운데, 중국 내 블렌더 매출과 시장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는 회사 조영에서 ‘JYL-Y5’를 G마켓을 통해 국내 가전시장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조영은 국내소비자에겐 아직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이지만 지구상 가장 큰 단일 마켓을 가지고 있다는 중국 내에서 이미 블렌더 및 죽 제조기 등 주방가전분야에서 1위를 굳건히 수성하고 있는 업체이며, ‘JOY N YOUNG’의 약자로 ‘주방을 더 즐겁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자’는 뜻을 가진 브랜드 명칭이다.

조영의 초고속블렌더 ‘JYL-Y5’은 유럽형의 심플한 디자인과 분당 500회에 달하는(Rpm 30,000) 힘과 속도를 가진 초강력 모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이를 받쳐주는 일본에서 제작한 특수칼날을 적용하여 몸안에 흡수가 빠른 영양성분으로 분쇄하여 만들어준다. 

그리고 간편한 다이얼식 조작으로 딱딱한 과일, 견과류부터 부드러운 재료까지 블렌딩에 대한 메뉴를 5가지 방식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중간 투입구가 있어서 분쇄 중간에 블렌딩 할 수 있도록 믹스컵 뚜껑부근 중간투입구가 채용되어 누름봉을 이용하여 내용물의 추가투입이 용이하며, 마모가 쉬울 수 있는 연결부위에는 강력한 모터의 힘을 제대로 받쳐줄 수 있도록 커플러가 적용되어 내구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믹스볼의 소재로는 아기 젖병에 많이 사용되는 친환경 트라이탄 (BPA-FREE) 믹스볼을 사용하여 견고하고 안전한 것 등이 장점이다.

한편, 조영은 현재 국내 복지몰 ‘이지웰페어’와 총판계약을 맺고 국내에 판매 중이며, G마켓에서는 ‘JYL-Y5’ 런칭 특가 판매 이벤트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