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5 (목)
사전방문신청자 다이아몬드 증정하는 대구웨딩박람회, 롯데백화점서 개최
상태바
사전방문신청자 다이아몬드 증정하는 대구웨딩박람회, 롯데백화점서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07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롯데백화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고급화된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5일(토)~16일(일) 이틀 간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대표이사 박경애)이 주관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기업에게 부여하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방문신청 후 방문한 모든 참가자에게 진짜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다이아몬드 천연석과 보증서를 증정하고, 그 외 모든 방문객들은 교환권을 수령하여 고구마웨딩전시관 방문 후 실제 다이아몬드로 교환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계약하지 않고 방문만 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라비다 고급 뷰티키트, 웨딩 다이어리, 웨딩정보 매거진 등이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되며 현장에서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대구 VIP 라운지 무료 음료권 및 무료 주차권이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소규모 웨딩, 프라이빗 웨딩, 야외 예식 등 개인 맞춤형 웨딩 포맷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대구(경산)전지역 프리미엄 웨딩홀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등 실시간 선택 옵션이 강화됐다.

한편, 웨딩 계약 전후의 신혼부부들을 위해 전국 처음으로 웨딩에스크로제도를 도입해 안심계약 및 안심취소를 주관사인 고구마웨딩이 보장하며, 타 업체와 이미 작성한 계약서도 다시 한 번 검토해 주는 2중 계약서 확인 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할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대구웨딩박람회를 참여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고구마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