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SAP 코리아, ‘SAP 포럼 서울’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SAP 코리아, ‘SAP 포럼 서울’ 성황리에 마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05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혁신 위한 최신 전략과 솔루션 공유

▲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가 4일 열린‘SAP 포럼 서울'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가 4일 열린‘SAP 포럼 서울'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지난 4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SAP 포럼 서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SAP 포럼 서울’은 SAP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디지털 비즈니스(Digital Business)’를 주제로 1,200여 명이 넘는 SAP 고객 및 파트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디지털 비즈니스의 성과를 극대화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첫 기조연설자로 나선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디지털 경제(Digital Economy) 시대에 걸맞은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형 대표는 “기업이 4차 산업혁명으로 대표되는 디지털 경제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디지털 변혁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이 필수적”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통해 실시간 비즈니스 운영, 개인화된 맞춤형 제품 공급, 사회적 가치 창출 등을 이뤄내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후 개별 세션에서는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매출 증대 ◇비용 절감과 리스크 관리 전략 ◇디지털 혁신 플랫폼 SAP 레오나르도 ◇클라우드 혁신으로 가는 길 ◇SME Success 강소기업 성공전략 등 다섯 가지 주제에 맞춰 진행됐다.

한편.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SAP와 고객 및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혁신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가졌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