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35 (수)
인성정보, 브라질 Amplimed사와 하이케어 원격의료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인성정보, 브라질 Amplimed사와 하이케어 원격의료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05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남미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마련

인성정보(대표 원종윤)는 최근 브라질 Amplimed와 65만불 규모의 원격의료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합의하고 6월 30일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브라질은 2억 명 이상의 인구와 평균 수명은 남자 75.5 세, 여성은 81.1세로 매년 만성질환자가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전체 인구의 40%가 만성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다.

브라질 Amplimed사의 CEO인 PABLO AUGUSTO DE SOUZA E FIGUEIREDO는 인성정보의 하이케어 원격의료 솔루션을 자국의 Telemonitoring, Tele-education, Tele Home Care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현재 Amplimed사는 브라질 전역에 헬스케어 서비스를 LiveCor, SN, Importmed, PH, Medica, RGM, Medical life, Wendymed 등 브라질의 Distribution Channel을 통해 제공 및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이번 원격의료 솔루션의 브라질 공급 계약은 유럽, 미국 등 선진국 시장 진출로 증명된 인성정보의 원격의료 솔루션의 우수한 기술력과 신뢰성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것”이라며 “브라질은 물론 다른 국가에 확산되는 계기로 삼아 중남미 뿐 아니라 중동 등 지역 특성에 맞는 모델을 개발해 해외 업체들과 긴밀한 협력으로 해외사업을 대폭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