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25 (금)
이상민의 일명 '핑거속살패드' 여름철 피부관리 필수템
상태바
이상민의 일명 '핑거속살패드' 여름철 피부관리 필수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05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여름철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얼굴에 올라오는 피지, 유분이 도드라져 보이는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아침에 공들여 화장을 하더라도 조금만 지나면 이러한 피지와 유분 때문에 금세 번들거리기 일쑤인데 매끈한 피부관리를 위해서 일주일에 1~2회 필링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손가락 모양의 패드로 되어있는 필링패드 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알려지고 있다.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른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형님의 방송인 이상민이 선택하고, 사용하면서 더욱 알려진 바로 일명 '핑거속살패드' 이다.

퍼펙트 필링패드(일명 핑거속살패드)는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손가락 모양의 핑거엠보패드 한장이면 각질, 피지, 유분,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톤을 환하고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해주는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얼굴은 물론, 팔꿈치와 발뒤꿈치 각질관리까지 가능해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매끈한 팔, 다리관리를 위한 여름철 피부관리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이상민의 퍼펙드 필링패드(일명 핑거속살패드)의 특집 방송은 7월 9일(일) 10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