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5 (목)
다낭여행 필수코스 호이안구시가지, '더 호이안 스파'  무료셔틀로 다녀오기
상태바
다낭여행 필수코스 호이안구시가지, '더 호이안 스파'  무료셔틀로 다녀오기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05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최근 베트남에서 주로 많이 찾는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는 Hoian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알려지고 있다.

호이안은 19세기 무역항의 명성답게 옛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재로 지정돼 있다.  일본, 중국, 포르투갈, 네덜란드 등에서 몰려든 상인들이 자리를 잡으며, 색다른 분위기의 관광 특구로 변화한 것이다. 

호이안 근처에는 끄어다이해변과 안방해변이 가까이 있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양 실크로드로 통했던 호이안은 관광도시 답게 카페, 레스토랑, 스파, 재래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 자주 찾는 다낭여행 필수코스는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후 마사지를 받는 것이다. 호이안의 마사지 숍 중에서 가장 세련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더 호이안 스파'는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마사지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 아동을 위한 키즈마사지, 자쿠지를 이용한 황제마사지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호이안 스파' 에서는 관광도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낭 호이안 간 무료셔틀을 운영하고 있다. 더호이안스파의 왕복무료셔틀을 이용할 경우 추가 교통비없이 호이안 구시가지를 둘러볼 수 있다.

힌편, 다낭여행과 호이안 구시가지 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다. 베트남 현지 여행사가 운영중인 '다낭홀릭'의 경우, 다낭과 호이안여행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호이안 스파의 무료셔틀버스는 다낭홀릭, 다낭할인쿠폰, 다마싸 등의 네이버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