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0 (목)
에듀피디, 임상심리사-직업상담사 등 상담분야 취득과정 ‘18만원 합격반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에듀피디, 임상심리사-직업상담사 등 상담분야 취득과정 ‘18만원 합격반 프로모션’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04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심리, 상담분야 취업 유망자격증인 임상심리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취득과정을 18만원에 제공하는 ‘18만원 합격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임상심리사 2급, 직업상담사 2급, 청소년상담사 3급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필기 및 실기 종합 패키지 동영상 강의를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수강료 최저가 할인 이벤트다. 단, 이벤트 대상 강좌에 대한 교재비용은 별도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자격증 종합패키지 과정에는 2017년 필기 및 실기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동영상 강의와 자동채점이 가능한 적중 예상문제 온라인 테스트 및 최신 기출문제, 학습자료, 실시간 시험정보 문자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합격 다짐 및 시험 후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며, 2017년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안심 무료연장’ 혜택도 제공해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고 합격까지 학습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는 “최근 청년실업률 증가와 고용불안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정신건강 진단 및 취업상담에 대한 행정수요가 커지면서 정부와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상담기술을 갖추고 있는 구직자를 우대하고 있어 상담분야 자격증 취득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상담심리학과 학생 및 일반 구직자들의 자격증 취득과 취업 준비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자사가 갖춘 대표 상담분야 자격증의 학습 강의를 비용 부담은 크게 줄이고 학습기간을 보장해 합격의 기회를 넓힐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각 자격증에 대한 상세 수험정보와 시험과목별 무료샘플강의 및 학습 커리큘럼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