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5 (금)
일본 취업 전문기업 '스카이인리크루트' 사이트 통해 공항 채용 정보 제공
상태바
일본 취업 전문기업 '스카이인리크루트' 사이트 통해 공항 채용 정보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04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일본 취업 전문 기업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는 일본 취업 사이트 '스카이인리크루트' 홈페이지를 오픈해 일본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는 확보하고 있는 일본 해외취업처의 다양한 분야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비중이 높은 취업처는 일본국제공항 지상직 채용이다. 공항 서비스 분야는 일본의 해외취업처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채용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체크인 카운터 업무 및 출입국 게이트 업무 이외에도 면세점이나 램프 채용, 호텔, 리조트, 여행사등등 관광서비스 모집분야가 확대되고 있다.

일본 나리타공항, 칸사이공항, 신치토세공항, 나고야중부공항, 하네다공항, 치토세공항 등 일본 전역에 있는 공항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는 나리타공항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중이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채용 기업은 아시아나스태프서비스(아시아나항공 일본 현지법인), EMI, CS인터내셔날, 랜딕, NAA리테일링, 스위스포트재팬 FMG, K SKY 등등이 있다.

스카이인리크루트에서는 구직자들에게 이러한 해외취업처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해당 취업처들의 국내 채용대행 및 일본취업연수과정을 통해 맞춤형 인재개발을 하고 있다. 일본어 회화능력을 갖추고 비자발급이 가능한 지원자라면 경력이 없더라도 일본취업연수과정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스카이인리크루트 사이트에서는 앞으로 국내의 많은 구직자들을 위해 일본 공항 지상직을 비롯해 국내 지상직 채용까지 취업처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본 공항 채용정보나 연수과정 안내는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