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10 (목)
팔로우미8 서지혜 바디케어... 로션 같은 순한 각질제거제 선보여
상태바
팔로우미8 서지혜 바디케어... 로션 같은 순한 각질제거제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03 18: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여름철 피부관리로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보충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각질제거로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전문가들도 언급하는 요즘, 올리브영과 같은 드럭 스토어에서도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크림과 함께 각질제거제나 바디필링 제품들이 최근 베스트 상품으로 진열돼 있다.

얼마 전 방송된 팔로우미8에서는 서지혜의 바디케어 방법과 직접 사용하고 있는 바디스크럽 제품을 소개해 화제다. 서지혜는 목욕 전 필링젤 마사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 여름철 실크바디케어 비법 중 하나로 필링젤을 소개했다.

팔로우미8 서지혜가 소개한 바디스크럽 제품은 파에온의 ‘아쿠아 콜라겐 바디필링’으로 미세한 입자의 순한 각질제거제 제품이다. 거친 필링젤 보다는 묽은 제형의 촉촉한 바디로션과 같은 느낌으로 순하고 자극이 없어 피부가 두꺼운 발이나 팔꿈치는 매일 사용하면서 바디케어 중이라고 전했다.

‘아쿠아 콜라겐 바디필링’은 콜라겐 성분의 함유로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함께 필링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pH 지수를 유지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약산성 필링젤이다.

한편, 피부 자극 무자극 판정, 피부 트러블 진정에 뛰어난 티트리 잎이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성, 민감성 피부에게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서지혜 각질제거제 제품은 현재 파에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