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0 (금)
아올아올, 식감과 맛, 건강을 잡은 제주 오메기떡 선보여
상태바
아올아올, 식감과 맛, 건강을 잡은 제주 오메기떡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03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1.jpg

떡이라는 식품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담겨 있다. 

명절이나 제사가 있을 때 먹던 음식이므로 전통적이기도 하며 최근에는 간식으로, 한끼 식사로도 쉽게 찾을 수 있고, 현재는 모양까지 생각한 케익으로도 그 형태가 발전했다.

떡 종류도 찰떡, 꿀떡, 인절미, 송편 등 다양한데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떡은 바로 오메기떡이다. 

각종 곡물이 그대로 들어간 오메기떡은 쫄깃한 식감과 적당히 단맛이 나는데, ‘제주 아올아올’ 브랜드 또한 제주 오메기떡을 판매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올아올’은 깔끔한 포장과 건강한 재료 사용, 그리고 세계적인 건강 채소인 레드비트와 오메기떡을 조합하였다. 

‘아올아올’은 제주의 맑고 신선한 공기, 따스한 햇살이 스며드는 토양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재료를 엄선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오메기떡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아올아올은 레드비트와 오메기떡 조합으로 국내산 좋은 재료만 사용하기로 알려졌다.

아올아올 관계자는 “제주 아올아올 오메기떡은 현재 ‘제주 프레쉬몰’에서 판매 중으로 선물용, 가족들의 건강한 간식용으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에서 재배된 레드비트와 오메기떡의 조합으로 많이 달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제주 아올아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 프레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