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55 (금)
창고형 할인매장 THESLEEP 씰리 템퍼매트리스 특가전 진행
상태바
창고형 할인매장 THESLEEP 씰리 템퍼매트리스 특가전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30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유명 미국 브랜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수입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THESLEEP에서 씰리 템퍼 매트리스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의 경우 덕소하남점을 새로 오픈하면서 다량으로 컨테이너가 입고되어 진행하는 특별 세일 최저가 특가전이라고 밝혔다.

씰리나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을 대표하는 명품 매트리스로 템퍼는 NASA에서 개발된 신소재인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진 매트리스이며 씰리의 경우 정형외과 의사들의 인체공학적 분석 및 설계를 토대로 이루어진 스프링 매트리스라는 차이가 있다. 따라서 매트리스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최저가전은 씰리 포스쳐피딕과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가 주요 행사 제품이며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매장 내 취급하고 있는 전 라인이 이에 해당한다.

THESLEEP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일산파주점과 용인분당점으로 시작하여 알려져 덕소하남점까지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매장 관계자는 "직수입 직판매가 주는 유통과정 최소화의 이점을 살려 다량으로 컨테이너 입고를 진행했다. 공동구매와 같은 직구 개념으로 보시면 최저가전 진행에 대한 이해가 빠를 것이다. 리퍼 상품이 아닌 박스 포장된 정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신뢰도 있는 소비 문화를 형성하는데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하면서 이번 최저가전을 통해 덕소하남점 홍보 차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특가전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덧붙였다.

한편, 숙면에 대한 관심사가 높아지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의료용으로 시작된 모션베드는 혈액순환 및 근육이완 등 올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요즘은 신혼부부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다. 이에 따라 모션베드(전동침대) 최대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하며 고사양의 모션베드에서 보급형까지 여러 종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매장 별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