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16:40 (금)
리미니 스트리트, 맥아피 기반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리미니 스트리트, 맥아피 기반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27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베이스 보안 취약점, 혁신적인 가상 패치로 간편하고 광범위하게 해결

리미니 스트리트가 맥아피 기반의 ‘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아피의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데이터베이스의 통신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알려졌거나 아직 알려지지 않은 보안 취약점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해주며 ‘가상 패치’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베이스를 외부 공격으로부터 지켜주는 새로운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이다.

가상 패치 기능은 기존 소프트웨어 업체가 제공하는 패치와 비교해 볼 때,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에게 한층 더 빠른 ‘보호 기능’을 제공해 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맥아피 기반 ‘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는 리미니 스트리트와 지원 계약을 체결한 기업의 오라클, SAP, IBM,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베이스에 즉각 적용할 수 있다.

머큐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사장인 브라이언 데이(Brian Day)는 “새롭게 출시한 맥아피 기반의 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는 전통적인 업체에서 배포한 패치 모델과 비교해 모든 규모의 데이터베이스 고객사들에게 한층 더 광범위하면서 비용 효과적인 데이터베이스 보안을 제공한다”라며 “리미니 스트리트와 당사의 공동 고객을 대신해 가상 패치 기능을 배포하고 있으며, 이 통합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이 제공하는 신속한 보호 속도와 광범위한 적용 범위에 고객은 매우 만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보안 서비스 총괄 조쉬 소스닌은 “우리는 맥아피 기반의 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에 적용한 전사적 보안과 가상 패치를 통해 혁신적인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