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시만텍, 베리사인 마크와 결합한 노턴 시큐어드 씰 공개
상태바
시만텍, 베리사인 마크와 결합한 노턴 시큐어드 씰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2.04.25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사인 체크마크+노턴 브랜드=신뢰(Trust)” 강조

시만텍(www.symantec.co.kr)이 컨수머 사업부 노턴(Norton) 브랜드와 자사가 인수한 베리사인(VeriSign)의 체크마크(CheckMark)를 결합한 새로운 ‘노턴 시큐어드 씰(Norton™ Secured Seal)’을 공식 발표했다. 베리사인 체크마크는 기업 및 개인 사용자들에게 방문하고자 하는 웹사이트의 신뢰도가 높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해 주는 표시로, 이번 브랜드 통합을 통해 ‘노턴 시큐어드 씰’은 전세계 170여 국가에서 웹사이트 및 브라우저의 검색 결과에 매일 5억회 이상 노출되는 마크로, 온라인 보안 인증 분야에서 가장 친숙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시만텍은 온라인 보안에서 가장 신뢰받는 두 제품의 브랜드 통합을 사용자들에게 시각적으로 표시해 주기 위해 4월말까지 전 세계 웹사이트의 모든 베리사인 체크마크를 새로운 ‘노턴 시큐어드 씰’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지난 2010년 5월 베리사인 보안 인증 서비스 사업부를 인수한 이래 시만텍은 자사의 인증 사업부문 확대를 위해 강력한 웹사이트 보안 및 멀웨어 방지 기술을 통합하는 한편, 관련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 왔다. 특히 포괄적인 웹사이트 보안 솔루션 제공을 통해 SSL(Security Socket Layer) 인증서 분야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새로운 ‘노턴 시큐어드 씰’은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의 안전한 온라인 경험과 트랜잭션을 향상시킴으로써 웹사이트의 성공에 결정적인 신규 방문객 및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결과적으로 트래픽 증가, 사용자 클릭 증가 및 검색 결과 랭킹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시노베이트(Synovate)는 ‘노턴 시큐어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고객조사를 실시했으며 높은 인지도를 확인했다.
 
응답자의 94%는 결제가 진행되는 동안 ‘노턴 시큐어드 씰’을 보면 다른 씰이 표시되거나 씰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 비해 온라인 구매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65%는 노턴 시큐어드 씰이 표시되는 웹사이트가 다른 온라인 트러스트 마크에 비해 ‘웹 검색이 안전하고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했다.
 
응답자의 90%는 인터넷 연결이 안전하지 않다고 표시되는 경고 페이지를 보면 트랜잭션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시만텍코리아 정경원 대표는 “베리사인의 체크마크와 노턴 브랜드의 결합으로 온라인 상에서의 정보 및 신원정보(ID) 보호에 있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가 탄생했다”며, “새로운 ‘노턴 시큐어드 씰’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의 온라인 정보 및 트랜잭션이 온라인 활동의 모든 단계에서 확실히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