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00:20 (목)
이글루시큐리티,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4.25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xt Wave for Security 2012’…5월 2일 엘타워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오는 5월 2일(수)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 타워에서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컨퍼런스인 ‘Next Wave for Security 201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환경에 맞서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보안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방안’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빅 데이터 시대의 도래와 더욱 정교해진 보안 위협 앞에 효과적인 보안 대책 마련에 고심 중인 기업 및 기관의 보안담당자에게 최신 통합보안관리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글루시큐리티는 지난 12년간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지켜온 보안전문기업으로 이글루시큐리티만의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최신 트렌드가 결합된 세미나 프로그램을 구성해 차세대 통합보안관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Next Wave for Security 2012’ 컨퍼런스에서 발표될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차세대 보안 관제 플랫폼
- 비정상 트래픽 실시간 분석시스템
- 빅 데이터 시대에 필요한 통합로그관리 시스템
- 물리보안과 정보보안을 결합한 융합 보안관제 시스템
 
발표 외에도 이글루시큐리티의 최신 제품 전시 및 시연을 통해 차세대 통합보안관리의 실제 구축과 운영 프로세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정된 좌석 인원으로 온라인(igloosec.co.kr/registration/index.html)을 통해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으며 유선(행사사무국 02-425-5660)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