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0 (금)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에서 노후 전문기술 준비
상태바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에서 노후 전문기술 준비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6.19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은 여러 분야의 현장체험학습활동과 충청북도 및 청주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기술을 습득해 일자리와 창업의 기회를 열고 실무능력이 향상될 수 있는 다채로운 교육을 하고 있어 미용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보떼아트쿨은 2017년도에 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지원센터에와의 업무협약을 맺고 학교 밖 학생들에게 직업역량강화프로그램을 진행, 교육프로그램-직장체험-기초기술 훈련교육을 시작하였고, 은퇴후 노후대비를 준비하는 중장년층에세 인생 2막을 시작할 수 있는 전문직 미용기술준비반을 추가 운영하고 있어 청소년뿐만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동일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용에 관심이있는 이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청주미용학원 보떼아트쿨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관리 등 미용서비스의 전반적인 교육과정을 담고 이론과 미용학원내부에서의 교육뿐 아니라 많은 현장학습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실전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보떼아트쿨만의 멘토시스템을 운영하여 개별맞춤상담, 교육을 통해 학원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보떼아트쿨의 지원사업 및 실습을 할 수 있는 현장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축제를 비롯 중고등학교의 방문진로체험상담, CJB청주방송 스타일리스트 참여, 세종대왕 초정약수축제 성안길 어가행열 퍼포먼스 분장 총연출, 개그콘서트 청주공연 출연자 메이크업, 헤어 담당 등 많은 행사에 직접 참여도 하고 있으며 각종 미용기능대회에 참여하여 많은 대회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청주지역 대표미용학원으로 15년 이상 높은 기술력과 다양한 체험실습으로 미용서비스업의 발전에 기여 중이다.

한편, 현직 서원대학교 겸임교수이자 원장으로 직접 학생들을의 교육을 맡고 있는 한희선 원장을 포함한 실력을 인정받은 강사진이 있는 보떼아트쿨은 10년 이상 충북,세종미스코리아대회 공식후원사로 그 전통을 인증받은 청주미용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