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5 (금)
탑게임 웹RPG ‘여황제’, 김청하 모델로 발탁...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탑게임 웹RPG ‘여황제’, 김청하 모델로 발탁...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19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 게임 포털 탑게임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여황제’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2016년 하반기 중국에서 웹RPG 중 흥행을 기록한 게임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도 웹게임 흥행순위 Top10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1의 top 11인 중 김청하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는 등 국내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여황제’만의 독특한 컨텐츠인 ‘미인’ 컨텐츠로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을 확보했다. 

‘미인’ 컨텐츠는 역사상 최고의 미녀들이 등장하는 컨텐츠로 미녀의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한 전투력의 변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미녀와의 합체 스킬은 다양한 전투의 변수를 만들어낸다. 이러한 점이 단순할 수 있는 웹게임의 전투를 보다 생동감 넘치는 게임으로 향상시켰다.

또한 중국 역사에서 전무후무한 여성 황제였던 측천무후를 배경으로 판타지한 스토리가 진행되며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웹게임이 아닌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였으며, 다양하게 진행되는 컨텐츠는 유저로 하여금 스릴과 긴장감을 가지게 한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MMORPG만의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것, 날개, 펫, 화려한 코스튬 등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블록버스터 게임다운 수많은 컨텐츠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사이펀의 배성호 대표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게임을 준비했다"며 "시작부터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사전 가입 이벤트, 미녀와의 응원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여황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