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45 (금)
대구MBC웨딩박람회, 오는 6월 12~18일 백화점에서 바겐세일로 진행
상태바
대구MBC웨딩박람회, 오는 6월 12~18일 백화점에서 바겐세일로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16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대구MBC웨딩박람회가 꾸준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전참가신청을 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없는 사태가 발생하여 참가신청을 예약제로 받고 있다. 

이런 대구MBC웨딩박람회가 이번에는 딱 한 주간만 특별행사를 하는데 바로 준케이 웨딩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바겐세일이다. 

이번 바겐세일에는 풀스토리 30p앨범촬영(50만원상당)을 무료 포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에서 큰 규모에 속하는 혼수 복합백화점, 준케이웨딩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대구MBC웨딩박람회는 백화점 내에 웨딩에 관한 모든 것들이 매장형식으로 준비돼 있어서 결혼준비에 관해 직접적인 상담과 견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특징이다. 

또한 이번 바겐세일처럼 추가로 구매해야 할 품목들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고객배려 차원의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준케이웨딩백화점의 경우, 대부분의 웨딩관련업체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방식으로 경영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하나를 구매하면 다른 하나를 더욱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동안 복잡한 결혼준비를 위해 대구웨딩박람회나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정보수집을 하거나 웨딩컨설팅이 그 해결안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 또한 소개업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근본적 해결책은 제시하지 못하는 실정이었다.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에 대해 알려드리는 사례가 될 전망이다.

대구맞춤정장의 대명사로 알려진 아벨로대구점이 직영으로 입점해 있고 대구한복점 중 저렴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신라명단 한복점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웨딩홀, 대구예식장 예약부터 결혼의 관한 모든 것들을 한곳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본 행사는 대구MBC웨딩박람회 또는 준케이웨딩백화점에서 상담예약을 할 수 있다.